보랏빛 향기가 가득한 전북 스테이 5곳

2025.07.03
ⓒ한국관광공사 포토코리아-최은주

햇빛은 더욱 찬란하게 빛나고 녹음은 짙어져 가는 초여름의 계절. 이맘때쯤 전라북도 고창에 방문하면 보랏빛으로 물든 들판을 만날 수 있는데요. 매년 6월경 라벤더 축제가 열리기 때문입니다. 바람 따라 실려오는 보랏빛 향기를 잔뜩 느끼고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전북 소재 세이프스테이를 소개합니다.

스테이사계

ⓒ스테이사계

전라북도 순창군에 위치한 스테이사계는 그 이름처럼 계절의 변화를 가장 먼저 맞이하는 숙소입니다. 울창한 숲과 초록빛 자연을 오롯이 느끼며 휴식을 취할 수 있죠. 유리창 너머로 푸르른 풍경을 만끽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나무 그늘이 드리워진 노천탕에서 힐링하는 시간도 보낼 수 있어요. 모든 객실이 독채 형태로, 조용히 쉴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하다면 방문해 보세요.

ⓒ스테이사계

스테이사계

위치 : 전북 순창군 복흥면 용지길 51 스테이사계
예약 :  

엘리스테이

ⓒ엘리스테이

내장산의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엘리스테이. 아름답고 웅장한 풍광과 함께 럭셔리한 수영장과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곳인데요. 조식부터 BBQ까지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도 제공한답니다. 2022년 세계 건축상을 수상했을 정도로 멋진 외관을 자랑하는 곳인 만큼, 공간의 아름다움을 중시한다면 엘리스테이에서 만족스러운 하루를 경험해보세요.

ⓒ엘리스테이

엘리스테이

위치 : 전북 정읍시 서당길 14 엘리스테이 리조트
예약 :    /  

델루나 관광펜션

델루나 관광펜션은 선운산과 서해 갯벌이 마주한 고창군 심원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 자연 속에 자리했기 때문에 초록빛 풍경을 벗 삼아 아주 고요한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. 밤이 찾아오면 쏟아질 듯 별이 드리워진 하늘을 구경하는 재미도 있죠. 아름답게 가드닝된 프라이빗한 정원에서 평화로운 오후를 보내고 개별 캠프파이어 공간에서 불멍으로 하루를 마무리해보는 건 어떨까요?

델루나 관광펜션

위치 : 전북 고창군 심원면 화산연천길 129-4
예약 :    /  

내장한옥스테이

ⓒ내장한옥스테이

한옥이 주는 고즈넉한 감성, 노천탕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휴식 모두 잡고 싶다면 내장한옥스테이를 찾아보세요. 산으로 둘러싸인 숙소에서 새소리를 듣고, 마당 너머 호수를 바라보고 있으면 어느새 마음이 편안해질 거예요. 자연 속 자리잡은 독채 숙소로, 방해받지 않고 오롯이 우리만의 하루를 보내기 더없이 좋답니다.

ⓒ내장한옥스테이

내장한옥스테이

위치 : 전북 정읍시 용산호반길 41 내장한옥스테이
예약 :  

아라쉼펜션

ⓒ아라쉼펜션

전북 부안 변산해수욕장 앞에 자리잡은 아라쉼펜션은 바다와 산을 모두 만끽할 수 있는 숙소입니다.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200평 규모의 잔디마당과 탁 트인 복층 공간을 자랑하죠. 프라이빗한 독채 펜션으로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제격이에요. 깔끔한 우드&화이트톤 인테리어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풍기는 건 덤!

ⓒ아라쉼펜션

아라쉼펜션

위치 : 전북 부안군 변산면 변산로 2136-5 아라쉼펜션
예약 :  

※ 이 기사에 사용된 텍스트, 사진, 동영상 등의 정보는 한국관광공사가 저작권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기사의 무단 사용을 금합니다.